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인

‘그것이 알고싶다’ 故 윤상엽 누나 “진실 밝혀달라” 국민청원

반응형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가끔 보는 방송인데 지난 주에는 윤상엽씨 사망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뭔가 석연치 않은 동생의 익사 사고

이 씨는 남편이 아이와 자신에게 남긴 사망 보험금을 보험사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급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19일 윤 씨의 누나는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2019.06.30. 발생된 가평 익사사건의 진실을 밝혀주세요’라는 청원글을 게재하였습니다. 당시 현장을 목격한 증인이 없다면 상황을 알기 쉽지 않을 것 같네요.

 

윤 씨의 누나는 “결혼생활이 좀 힘들어 보이긴 했으나 이 정도일 줄 상상도 못 했다”며 “15년간 직장생활을 열심히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잔고 하나 없이 동생 앞으로 많은 빚이 남겨졌고, 퇴직금마저도 없다고 합니다. 그 많은 빚은 현재 한정승인을 통해 정리되었고, 국민연금도 현재 배우자인 이 씨가 수령하고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15년 직장생활로 모은 돈은 어디로 증발 한 것일까요?

이어 “동생은 사랑이었지만, 배우자 이 씨는 목적이 있는 만남이었을 것 같다”며 “동생도 그걸 모르지는 않았을 텐데, 왜 빨리 헤어 나오지 못했는지 너무나 가슴이 아프기만 하다”라고 토로 하였습니다.

윤 씨의 누나는 “이젠 그 진실을 알고 싶다. 그들이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제가 정말 생각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진실이 밝혀져 억울하기 죽은 제 동생이 이제 편히 쉴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진실은 무엇일까요?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방송,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불원정대 구성원  (4) 2020.10.20
환불원정대 돈터치미 don't touch me  (2) 2020.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