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U테크 스카닉 H 개봉기 및 설치후기

반응형



AU테크
스카닉 H 개봉 및 설치후기
요즘 전기차와 함께 전기자전거가 대세인것 같아요
전기자전거는 pas 와 스트롤 모드가 있습니다
거의 많은 전기 자전거가 두개다 지원하는 것 같아요
가성비 전기자전거 스카닉 모델중에서
갖춰진(?) 스카닉 H 모델 구입하였습니다

버스 배차 간격이 너무 길어서 출퇴근이 너무 힘들아서 지하철 역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게 더 빠를것 같아서 일단 질렀는데 몇번 타보고 어느정도 걸리는지도 올려봐야겠네요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조립가이드 링크를 문자로 보내줍니다 이거 몇번 보면서 조립했네요







내용이 길어 간략히 순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 포장지 제거
  • 접혀져 있는 몸체를 폅니다(2중 잠금장치)
  • 안장을 힘줘서 끼우고 전기선을 연결해 봅니다(모양 잘 보고 끼우기)
  • 핸들 세로 끼우기(2중 잠금장치)
  • 핸들 가로바 끼우기(나사로 잠금장치 채움)
  • 충전후 사용하기






https://youtu.be/Q0vLqedk-2Y







무지 큰 박스로 왔습니다
경동택배라고 화물 택배 취급하는 곳으로 보냈네요
제품 박스를 보관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너무 커서요

즐거움에 이유가 있다
에이유 테크

전기자전거 타면서 즐거웠으면 좋겠네요




PAS + THROTTLE 겸용 입니다
본사는 성동구에 있네요

첨에는 가장 싼 모델 사려고 하다가 기왕이면 하면서
계속 사양 높을걸로 올라갔네요
36V 7.5A 블랙색상으로 선택했어요



박스 오픈
접이식 자전거라 접혀서 포장되어 있네요




부속품 입니다
연장 , 따릉벨, 메뉴얼 , 충전기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포장지 벗기니  스카닉 H  모습이 드러납니다




유튜브 보면서 조립해 봅니다
일단은 접혀진 몸체 펴기 2중으로 체결하도록 되어 있네요
1단은 손바닥에 힘을 줘서 영~차




2단은 가볍게 밑으로 내려서 고정시킵니다



안장을 끼우고 (안장 밑에 달린 긴 막대가 밧데리 네요)




전선을 연결 해봅니다
아주 눈을 크게 뜨고 자세히 보면 네모난 부분이 있습니다
그걸 홈에 맞춰서 잘 끼워야 합니다
처음에는 끼우기 어려워요

저 안장밑에 부분에 끼워야 합니다
전선 꼽는 곳 위에 고무마게는 충전할때  사용합니다

요렇게 들어가면 파란색 플라스틱이 약간 돌아가면서 체결이 됩니다
오픈할때는 자물쇠 열린 쪽으로 파란색 부분을 돌리면서 빼면 빠집니다




이제 핸들 부분이네요
헥헥  열심히 해봅시다

핸들도 한번 접히기 때문에 세워줍니다
여기도 2중으로 체결 합니다

손바닥에 힘을 줘서 세워주고

38(?) 이라 써져있는 부품으로 체결해줍니다
38번째 부품인가봐여




전조등 도 하려고 봤더니 이건 그냥 붙어서 왔네요

뒤에 짐칸도 붙어서 왔습니다



핸들 세로봉 부터 꼽아줍니다

핸들바 를 놓고 경첩으로 채워줍니다
유튜브 에 나온 설명하고는 채우는게 달라서 좀 당황(?) 할수도 있을것 같네요



요롷게 잡아주고

또다시 손바닥으로 힘을 이빠이 줘서 눌러서 체결해 줍니다



안장바(충전기) 를 뽑아서 충전해 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60~70% 는 충전이 되어 있는것 같아요

수면중에 충전 하면 안되고
이상증상 발견되면 즉시 충전을 중단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개봉기 조립후기 였습니다
실제로 타보고 또 후기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