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IT, 생활용품

예솔 중문 아치형 중문 3단 슬라이딩

반응형


입주후에  중문을 고민하다가 겨울에 추워서 서둘러서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입주전에 하기도 합니다만 저희는 입주 후에 하게 되었습니다
입주를 겨울이 하니 엄청 춥네요
먼지유입 방지, 단열 효과 , 방음효과 등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치가 요즘 유행이라고 해서 아치형으로 요청을 드렸는데 가능하다고 해서 아치형 3단 입니다








중문 방식은 슬라이딩 도어, 3단 슬라이딩 도어 , 스윙 도어 등 다양한데 저희 현관 상황에는  3단 으로 하는게 제일 심플하고 고장도 없다고 하더라구여
처음에는 3단 중문으로 하면 문을 다 열었을때도 중문이 차지하는 부분이 있어서 다니기에 좁지 않을까 싶었는데
실제로 설치해 놓고 보니
현관이 커서 그런지 다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네요



참고로 저희는 현관 타일도 기존 타일 철거하고 새로 했습니다




현관에서 현관등 꺼졌을때도 찍어봤네요






거실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현관이 잘 보입니다




작은방 쪽에서 거실을 향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이렇게 현관에 3단 슬라이딩 중문을 하고

안방과 드레스룸 사이에도 중문을 하였습니다

드레스룸에서 들어오는 바람이 장난 아니네요

안방에서 자는데 추워서 안방 중문도 필수가 아닐까 싶네요




무늬 있는 유리로 넣었고 문이 쾅 닫히지 않도록
끝부분에 가서는 스르르 닫히고 열립니다







문을 열고 닫고 해야하기에 바닥은 약간 파서 레일을 놓는 공사가 필요합니다

심플하고 깔끔하게 금색 빛 나는 레일입니다
먼지등 이물질이 들어가니 청소기로 빨아들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여

이상 중문 후기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