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IT, 생활용품

LG Object Collection SNS 공유이벤트

반응형

LG Object Collection SNS 공유이벤트

LG Object Collection SNS 공유이벤트

LG 전자에서 Object Collection SNS 공유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경품이 다양하네요

 

이제 가전제품은 기능만 보는 시대가 아닌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중요시하는 시대에요

오브제 컬렉션으로 부르면서 차별화된 가전을 선보입니다

삼성도 이와 비슷하게 움직이는 것 같네요

 


보통 냉장고는 한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었는데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는 도어마다 색상을 갖고 있네요

 


워시 타워라고 해서 건조기 + 드럼세탁기 가 합쳐진 모델입니다. 이동시 분리가 가능한지가 궁금하네요
검색으로 찾아보니 분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기 이상시 이상있는 부분만 불리해서 A/S 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통의 가전제품은 백색/회색/검정 무채색 이였는데 이제는 가전도 칼라가 들어가네요

 

요즘 많이 쓴다는 스타일러 입니다.
미세 먼지로 공기청정기와 함께 인기를 얻게 된 가전이죠.
외출후 집에 들어오면 먼지를 가득 안고 들어오는 거라 스타일러로 털어주고 싶더라구요

저희 집도 아직 스타일러와 건조기는 없네요

 

 


#lg #lg전자 #lgobjetcollection #objetcollection #오브제컬렉션 #공간인테리어가전 #컬렉팅가전 #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 #거실인테리어 #룸인테리어 #홈스타일링 #혼수템 #lg전자멤버십앱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