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IT, 생활용품

LG TROMM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반응형

 

LG TROMM 스타일러 블랙에디션2 입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정말 필요성을 느끼네요

매일 빨래를 할수도 없고 말이죠.


 

분당 최대 200회 움직여서 미세먼지를 제거해 주는 것이 주 기능입니다.

바람으로도 털기 힘든 미세먼지를 99% 털어줍니다.

 

측면 거치로 옷을 걸고 빼기가 쉬워졌습니다. 행어 길이도 짧아져서 더 긴 옷도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미세먼지 코스를 선택하면 

1. 무빙행어 플러스 

2. 트루스팀으로 미세먼지를 바닥에 떨어뜨리고

3. 완료하게 되면 미세먼지 입자 99%가 제거 됩니다.

 

 

LG 하면 트루스팀이 유명하죠. 식기세척기에도 사용되는 트루스팀으로 샬균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바지선도 주름관리 기능으로 할수 있네요

매번 다리미로 하기 어려웠던 부분을 쉽게 할수 있겠네요. 물론 다리미로 한것만큼 강한 주름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건조기에 사용되는 히트펌프 저온제습방식이 스타일러에도 사용 됩니다.

스타일러는 여러 기술이 복합적으로 사용된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제습기 역할까지 할수도 있겠네요

드레스 룸, 안방 실내공기, 옷까지 ...

10L 제습 용량으로 관리할수 있습니다...

 

 


 

 

블랙 틴트 미러 디자인으로 예전 모델보다 디자인 더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앱을 통해 추가 코스 다운로드, 사용횟수, 전력량 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원격 제어 기능도 있어서 집밖에서 스타일러를 작동시킬수 있네요.

앱이 여러가지 역할을 하네요

 


 

사용 가능 옷감입니다

- 벨벳소재 옷

- 비단 한복 옷은 사용하면 안되겠네요..

 

나머지 옷은 다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타일러 사용에 참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