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IT, 생활용품

웨이코스 씽크웨이 ThinkAir RV50 로 청소로부터 해방

반응형

#웨이코스 #씽크웨이 #ThinkAir #RV50 로 청소로부터 해방

 

http://www.enuri.com/short/4vlat

 

[누리GO] 청소로부터 해방! 웨이코스 씽크웨이 ThinkAir RV50 - 에누리 쇼핑지식

분명 다 해놓은 것 같은데 뒤돌면 ‘리셋’되어 버리는 것. 매일매일 반복되는 것. 여가 시간을 잡아먹는 것.그건 바로 ‘집안 일’입니다. 우리는 매일 어지르고 치우는 무한 루트 속에서 살아

www.enuri.com

 

컴퓨터 주변기기를 주로 만들어 판매하는 씽크웨이

이번에는 #로봇청소기를 출시하였네요

ThinkAir RV50

 


 

물탱크 용량은 150mL, 먼지통 용량은 450mL 하나로 되어 있네요. 

 

 

물청소시에는 걸레를 하단에 부착하면, 걸레모드로 자동 변환됩니다.

01

 


 

47년 전통의 모터 전문 회사 #니덱(Nidec)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채용해 정숙하면서도,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흡입력최대 흡입력 5,000Pa 이라고 하니 로봇청소기 중에서도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그러면서도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충전이 필요하면 자동으로 충전대로 와서 충전을 합니다 15% 미만이 되면 충전하러 온다고 합니다.

대용량 6400mAh 배터리를 사용하여, 최대 사용 시간 250분 청소 가능하네요

 

 


 

청소모드는 △파티션청소 △전체청소 △구역청소 △스팟청소 등 4가지 청소모드를 지원합니다

LDS 레이저 센서와 SLAM 알고리즘와 전면 초음파 센서로 장애물과 충돌하지 않고 청소를 합니다.

 

012

 


 

 

고해상도 광각카메라도 장착하고 있어 외부에 있어도 청소하는 상태를 볼수 있네요

 

012

한국어가 지원되며 특정 시간, 요일을 예약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씽크웨이 제품이라 AS도 편리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가성비 면에서도 우수하네요

 

 

 

2020/10/30 - [홍보, IT, 생활용품] - 애즈원 X8-UV 로봇청소기 언박싱

2020/10/21 - [홍보, IT, 생활용품] - 퇴근 후 여유를 선사하는 ‘에즈윈 X8-UV 로봇청소기’

반응형